상세글 보기

[현대카드 2016] 온라인 결제도 이렇게 쉽게, 말뿐이 아닌 손안의 디지털 #4 PayShot

2016.04.27


Digital Something이 넘쳐 나는 오늘날, 진정한 Digital이란 관성적인 수식어나 구호가 아니라 고객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편익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으로 탄생한 Digital 현대카드 캠페인. 이 기치 아래 현대카드는 2015년 Lock & Limit, 가상카드번호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스위치를 켜고 끄듯 사용처를 제한하고, 다이얼을 늘렸다 줄이듯 1회, 1일 카드 사용한도를 조절하고, 레버를 돌리듯 손쉽게 가상의 카드번호를 만들었다 없애고. 이렇게 쉽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Digital Experience의 제공을 시작한 Digital 현대카드가, 이번엔 결제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바로 ‘PayShot’(페이샷) 입니다.



한번만 등록해두면, 앞으론 클릭 한번에 결제 끝!


온라인 결제를 할 때 우리는 요구 받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 번호를 입력하고도, SMS를 통한 본인확인 인증까지. 번거롭고 수고로운 절차들은 매 번 사용을 망설이게 했죠. 게다가 ‘온라인’ 결제란 단어가 무색하게, 오프라인 실물 카드를 옆에 두지 않고는 결제가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반쪽자리 온라인 결제에 현대카드는 의문을 던졌고, 드디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온라인 결제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내놓았습니다. 바로 PayShot 서비스를 통해 말이죠.

PayShot은 Digital 현대카드가 처음으로 선보인 결제 서비스 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PayShot은 그 어느 결제 서비스보다도 빠르고 간편합니다. 자주 가는 쇼핑몰에 PayShot ID, PW를 단 한번만 등록해두면, 이후 매번 결제할 때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가 끝나는 혁신적인 서비스죠. 또한 보안을 위해 사전에 등록한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므로 안전한 결제생활이 가능해 집니다.



 

현대카드 온라인 결제도 이렇게 쉽게, 말뿐이 아닌 손안의 디지털 #4 PayShot 광고 이미지



한번만 클릭했다 결제 끝났다


PayShot 서비스를 알리는 TV광고는 지난 4월 1일 온에어 되었습니다. PayShot 서비스의 핵심인 ‘단 한번 클릭에 결제 끝’이라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모니터에 보이는 실제 결제 화면을 광고에 사용했습니다.

현대카드가 마치 노트북 마우스패드에 탑재되는 것처럼 보이는 화면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친절하게 PayShot의 기능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단 한번의 ID 등록으로, 클릭 한번에 결제가 완료된다는 혜택을 명확히 인지시켜 주죠. ‘한번만 클릭했다 결제 끝났다, 한번만 클릭했다 결제 끝났다’ 카피는 PayShot의 간편한 결제과정을 강조합니다. 이를 통해 클릭 한번에, 누구나 손쉽게 온라인 쇼핑을 누릴 수 있어야 진정한 디지털 결제라는 Digital 현대카드의 철학을 전달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광고는 G마켓편, 옥션편, 11번가편, SSG닷컴편 등 각각의 제휴쇼핑몰의 결제과정에 맞춰 제작되어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더욱 높이고자 노력했습니다.



[2016] Digital 현대카드 #4 PayShot



고객들의 카드생활에 갈수록 더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온라인 결제. 이번 PayShot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디지털 카드생활을 매일 마음껏, 더 쉽게 누리시길 바랍니다.




※ 현대카드 PayShot은 이용 전 서비스 가입이 필수이며 제휴 쇼핑몰이 아닌 경우 결제 시 ID, 비밀번호 입력 필요.
미등록PC 및 모바일, 50만원 초과 결제 시에는 추가인증 필요. 법인, Gift카드 이용 불가
카드 신청 전 상품안내서 및 약관 내용 반드시 참고 카드 이용금액 연체 시 23.5~27.9% 연체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심의필 160324-100327호 (2016.03.2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