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카드 2018] My First Luxury, the Green by Hyundai Card

2018.10.31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the Black, the Purple, the Red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the Green by Hyundai Card(이하 ‘the Green’)가 출시되었습니다. the Green은 ‘밀레니얼 세대’의 ‘My First Luxury’ 카드를 선언하며 남다른 브랜딩 전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the Green 광고 캠페인은 카드 페르소나 구체화 작업을 시작으로 적합한 모델 선정, 메시지 및 소재 기획, 매체 계획을 수립하는 일련의 과정 끝에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the Green by Hyundai Card (teaser) 편


새로운 Green 컬러의 탄생을 예고하는 ‘티져 편’ 입니다. 경쾌한 BGM에 맞춰 다양한 Green 컬러(총 66가지)가 등장하고, ‘새 컬러 고르느라 힘들었습니다’라는 엔딩문구와 함께 지코(ZICO) 인스타그램 라이브 일정이 안내됩니다.


티져 편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4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공연장을 시작으로 SNS, 각종 디지털 매체에 노출되며,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지코(ZICO) 인스타그램 라이브


the Green 캠페인의 하이라이트! 바로 지코(ZICO)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입니다. 업계 최초로 시도된 ‘인스타그램 라이브’는 the Green 타겟 고객층이 선호하는 모델과 이들이 자주 활용하는 SNS 채널을 활용하여 ‘라이브’라는 전에 없던 방식으로 상품 론칭을 알렸다는 점에서 특별했는데요, 실제로 이 영상은 24시간 동안 무려 28만명이 시청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the Green by Hyundai Card (Color편) 본편


본편은 티져 편 영상과 동일한 구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BGM에 맞춰 다양한 Green 컬러가 등장하다가 현대카드 프리미엄 라인업’ 이미지를 보여주며 마무리 됩니다. 이로써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라인업이 완성 되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갖고 싶지만 존재하지 않았던 Entry 럭셔리카드’


이렇듯 디지털 및 SNS 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인 the Green은 론칭 한 달 만에 만 장이 넘게 발급 되었습니다. 

매 번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는 the Green! 앞으로의 브랜딩 활동에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카드 자세히보기 : http://bit.ly/2CQ1WGs

*현대카드 바로가기 : http://bit.ly/2F5wyGT



#현대카드 #현대카드theGreen #현대그린카드 #MyFirstLuxury #지코카드 #ZICO카드

#프리미엄카드 #럭셔리카드


 


※ 연회비 : 국내전용 14만5천원, 국내외겸용(VISA/MasterCard) 15만원  

※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의 연체이자율이 적용됩니다.(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단, 연체 발생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적용 

 ∙ 일시불 : 거래 발생시점 기준 최소 기간(2개월)의 유이자할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 무이자할부 : 거래 발생시점 기준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할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 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카드 신청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상품설명서, 약관 참고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8-C1h-12844호(2018.10.29~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