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원리퍼블릭]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7 원리퍼블릭 공연 안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7 OneRepublic(원리퍼블릭) 공연안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의 스물 일곱번째 주인공은 수많은 팬들이 기다린 감성 록 밴드 <원리퍼블릭>이다. 올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의 첫 포문을 여는 주인공인 <원리퍼블릭>은 브릿 팝을 연상시키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건반과 현악기를 풍성하게 활용한 깊이 있는 사운드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감성적인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보컬로 세계를 휩쓴 뮤지션

 

미국 콜로라도에 있는 한 고등학교에서 함께 밴드활동을 했던 라이언 테더(Ryan Tedder, 보컬/기타/키보드)와 잭 필킨스(Zach Filkins, 기타)2002년 새로운 밴드를 결성하기로 의기투합하고, 이후 에디 피셔(Eddie Fisher, 드럼)와 브렌트 커즐(Brent Kutzle, 베이스/첼로), 드류 브라운(Drew Brown, 기타)이 밴드에 합류하며 <원리퍼블릭>이 결성된다.

이들은 첫 앨범을 발매하기까지 큰 우여곡절을 겪는다. 2007, 2년 반 이상 준비한 1집 앨범 발표를 불과 2개월 앞두고 앨범발매 계약이 파기되어 밴드 활동에 큰 위기를 맞은 것. 이 때 <원리퍼블릭>은 싱글 ‘Apologize’를 과감하게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하고, 이 곡은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다. ‘Apologize’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원리퍼블릭>은 거물 프로듀서 팀발랜드(Timbaland)’와 새로운 음반계약에 성공한다.

이후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발표한 ‘Apologize’는 빌보드 Hot 100 차트에서 2위에 오르고, 8주 연속 Pop 10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둔다. 2007 9월에는 첼로 선율을 가미해 서정성을 더한 ‘Apologize’ ‘Stop and Stare’, ‘Say (All I Need)’ 등이 담긴 정규 데뷔 앨범 [Dreaming Out Loud]를 발표한다. 이 앨범은 신인 밴드의 데뷔 음반답지 않은 높은 완성도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원리퍼블릭>은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팝 퍼포먼스 듀오/그룹부문 후보에 오르며 대중음악계에서 확실한 입지를 다진다.

1집 발표 이후 특유의 서정적인 사운드로 차세대 감성 록 밴드의 입지를 다진 <원리퍼블릭> 2009년 두 번째 앨범 [Waking Up]을 발표한다. 이 음반에서는 첼로 연주를 전면에 내세워 감성을 극대화하는 ‘Secrets’와 빌보드 Hot 100 차트 8위에 오른 ‘Good Life’ 등이 큰 사랑을 받았다.

2013년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Native]는 빌보드 앨범 차트 4위로 화려하게 데뷔한다. 특히, 이 앨범에 수록된 ‘Counting Stars’는 빌보드 Hot 100 차트 2위와 UK 싱글 차트 1위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음악 차트를 휩쓸었으며,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가 20억 회를 넘어설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발표한 네 번째 앨범 [Oh My My]에서 <원리퍼블릭>은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진화를 모색한다.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댄스 성향의 곡으로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포크, , , 댄스, 가스펠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곡들을 앨범에 담아냈다. 수록 곡 중 ‘Wherever I Go’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국계 배우와 한국어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원리퍼블릭>은 앨범은 물론 대규모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밴드의 리더 격인 라이언 테더는 프로듀서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라이언 테더는 U2, 마룬5, 비욘세(Beyonce), 에드시런(Ed Sheeran) 등의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그는 아델(Adele) [21], [25] 앨범과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1989] 앨범 프로듀싱으로 2011년과 2015/2016년 그래미 어워즈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수많은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원리퍼블릭>의 첫 내한공연

 

이번 컬처프로젝트는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밴드인 원리퍼블릭의 첫 내한공연으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리퍼블릭의 감성적인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보컬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 일시

-      2018 4 27() 오후 8

공연 장소

-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7 OneRepublic(원리퍼블릭) 티켓 안내

티켓 오픈

현대카드 선예매 1 30() 12 / 일반 예매 1 31() 12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가격

구분

 스탠딩석 R

스탠딩 R

지정석 S

지정석 A

티켓가격

143,000원

143,000원

121,000원

99,000원

현대카드 20% 할인

114,400원

114,400원

96,800원

79,200원




좌석배치도

  - 본 공연은 서서 관람하는 스탠딩석과 앉아서 관람하는 지정 좌석으로 구분됩니다.

  - 스탠딩R석은 A, B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구역 내 관람 위치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스탠딩석 예매 시 지정한 번호순으로 입장하며, 각 구역 내 빠른 번호를 선택하셔야 먼저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예매 오픈 준비를 위해 1/31() 오전 9시부터 오전 11 59분까지는 예매가 제한됩니다.

  - 티켓 판매는 인터파크, 예스24 티켓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 현대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현대카드 StarGold Friendship 30% 할인)

  - Gift 카드로는 티켓 구매가 불가합니다.




 

현대카드 20% 할인 (1 4매 한정)

   - 티켓 예매 시 가격/할인 선택 > 신용카드 할인 > 현대카드 결제 시 장당 20% 할인 선택 후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StarGold Friendship 30% 할인 (1인 4매 한정)

   - 예매하기 버튼 아래현대카드 Star • Gold Friendship 30% 특별 할인 인증하기선택 후 인증하시기 바랍니다.

   - 인증 완료 후 결제 단계에서 가격/할인 선택 > 현대카드 Star • Gold Friendship 30% 특별할인 선택 후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 구매 및 전화 예매 시 적용이 불가합니다.

   - 할인 인증 시 현대카드 회원 인증이 필요하며, 인터파크/예스24 아이디 1개 이상 보유 시에도 회원인증은 1 1회로 제한합니다.

   - 익스플로러 특정 버전에서 암호화 프로그램 설치 오류가 발생 시, 팝업 화면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수동으로 설치 바랍니다.

   - 현대카드 회원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현대카드 고객센터(Tel. 1577-6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포인트 사용시 유의사항

   -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티켓 예매 시결제하기단계에서 ‘M포인트 사용함에서사용함선택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되지 않는 카드로 결제 시결제하기단계에서 ‘M포인트 사용 안함상태로 진행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M포인트 사용함체크 시 결제 진행불가)

 

M포인트 적립 및 사용불가 카드

   - 현대카드 ZERO(할인형)·ZERO MOBILE(할인형), 현대카드 X, T, the Black, the Purple, the Red

     M포인트 미적립형 카드법인·선불·Gift카드 등 제외

   - 현장 구매 및 전화 예매 시에는 M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 결제 금액의 100%까지 10 M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M포인트 사용과 현대카드 20% 할인 (현대카드 Star • Gold Friendship 30% 특별할인)은 중복 적용 가능합니다.

   - 상기 혜택이 적용된 M포인트는 청구 금액에서 차감되며, 지정된 현대카드 결제일에 확인 가능합니다.

   - M포인트 사용 취소 시 취소일 기준 3일 이내 재적립 됩니다.

   - M포인트 사용 및 취소 내역은 결제승인일 기준 5일 이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상이자 할인 (현대카드 중복할인 불가)

   - 장애인 본인 및 동반자 1인까지 30%, 국가유공상이자 본인만 30% 할인 가능합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상이자 할인은 예매처 콜센터 전화 예매 후 현장수령만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콜센터 Tel. 1544-1555 / 예매자 본인 복지카드 미지참 시 차액 지불

     예스24 콜센터 Tel. 1544-6399 / 예매자 본인 복지카드 미지참 시 차액 지불

   - 휠체어를 이용하는 관객은 지정된 휠체어석에서만 관람 가능하며 반드시 휠체어석을 예매하셔야 합니다.

     휠체어석은 B1구역과 D1구역에 마련되어 있으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예매 시 유의사항

   -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입장 가능합니다. 7세 미만은 티켓을 소지하여도 입장이 불가하오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4 8() 오후 11 59분까지 예매하시는 분들의 티켓은 일괄 배송 방식으로만 운영됩니다.

     4 9()에 티켓 일괄 배송이 시작되며, 이후 예매자에 한해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현장 수령 시에는 예매확인증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구매한 예매처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환불은 예매처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 분실한 티켓은 예매 확인증과 신분증을 지참한 경우라도, 재발권 및 입장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 티켓을 집에 두고 온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니 티켓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 당일 티켓 교환 및 환불은 예매처의 규정에 따라 불가합니다.

   -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7 OneRepublic(원리퍼블릭) 공연은 공식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외의 경로로는 티켓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공식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한 입장권 전매, 위조, 양도, 구매대행 등의 위법행위는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을 통한 예매의 경우(: 매크로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한 예매), 암표 매매 목적으로 구매하는 경우,

     기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적발 시 해당 티켓은 별도의 안내 없이 예매 취소 및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불법적인 경로 혹은 불법적인 시스템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와 책임은 전적으로 구매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이와 관련, 공연 주최, 주관, 예매처는

     일절 책임지지 않으며 피해보상이 불가합니다.

   - 입장 시간 및 공연장 이용 시 유의사항은 4월 중 예매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오시는 길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424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지하철

  -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도보 약 10)

  -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 (도보 약 20)

 

버스

   올림픽공원역 정류장 (올림픽공원 동2문 앞) 하차

  - 지선버스(초록색) 3214, 3220, 3319, 3412, 3413

  - 경기버스 30-5, 30-6

  - 공항버스 6600, 6300

 

올림픽공원 주차장 이용안내

     주차: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과 가까운 주차장 P2, P6 (가까운 입구 : 2 / 2 / 2)

     주차요금 (후불제)

  - 소형: 1시간 이내 1,000. 이후 15분당 500

  - 대형: 12,000(24인승 2.5톤 이상)

  - 할인: 경차, 장애인, 저공해, 국가유공자 50% 할인 / 다자녀 우대카드 소지자 2자녀 25%, 3자녀 50% 할인

 

주의사항

  *, 공원 정책에 따라 선불제 전환 및 주차장 운영시간은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 선불제 전환 시 소형 5,000 / 대형 12,000원 정액 징수

  - 출차 후 재입차 시 주차료가 정상요금으로 재부과되오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 문제로 공연 입장이 지연되어 환불을 요구하시는 경우에는 행사 주최/주관/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사유의 환불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