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현대카드 2017] 두 가지 포인트를 하나의 카드에!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 &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

2017.06.15


다양한 포인트가 끊임없이 생겨나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포인트 집중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곳에 쌓이는 포인트를 한 곳에 모으고 싶단 생각, 한 번쯤 해본 적 있으시죠? 현대카드는 이번에도 생각에만 그치지 않고 현실로 이루어냈습니다. 서로 다른 포인트를 한 곳에 동시 적립 가능한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와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로 말이죠.



자동차 살 땐 집중적으로, 일상생활에선 지속적으로 받는 혜택!


자동차를 구매할 땐 신경 쓸 것들이 참 많습니다. 성능, 연비, 디자인 등 내 마음에 딱 맞는 차를 고르려면 이것저것 체크해야 하죠. 하지만 결제만큼은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와 함께라면 일상생활 속 지속적인 혜택은 물론, 차량 구매 시 집중 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와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각각 블루멤버스 포인트와 레드포인트가 쌓이는 동시에 현대카드의 M포인트도 적립됩니다. 해당 카드로 신차 구매 혜택은 물론 주유, 쇼핑, 외식 등에 활용할 수 있으며 쇼핑 시 전국 3만 7,000곳에 이르는 가맹점에서 M포인트를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로 또 같이, 포인트에 집중하다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와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의 지면광고에선 카드의 주요 혜택인 ‘포인트’에 집중했습니다. 이를 위해 카드 플레이트를 메인 비주얼로 내세우고, 동시에 쌓이는 포인트 혜택 부분을 두 가지로 나누어 차이를 명확히 제시했는데요.


자동차 구매부터 차량 케어 등에 해당되는 자동차 포인트 부분엔 ‘자동차 살 땐 집중적 혜택’이란 카피를, M포인트 부분엔 ‘일상생활에선 지속적 혜택’이란 카피를 통해 카드의 핵심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같은 듯 다른 혜택들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컬러와 픽토그램에 차이를 두어 비교하는 재미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와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로, 자동차를 살 때부터 일상 생활까지 두 가지 포인트를 동시에 쌓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기대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