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댄스스포츠] 기다림은 끝났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현장속으로

2011.11.26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댄스스포츠 갈라쇼,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지금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은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를 위한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를 신선한 기획으로 초청해온 현대카드 슈퍼매치. 세계 최정상 댄스스포츠 선수들의 예술성이 가미된 연기와 화려한 쇼맨쉽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가 곧 시작됩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좌석 확인, 티켓 배부처와 입장 안내 표지판

 

 

 

올림픽공원 입구에서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가 열리는 핸드볼경기장까지 위치를 안내하는 배너가 길목에 배치되어 있으며 핸드볼 경기장 앞에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메인 현수막과 대형 포토월이 현장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에서는 관객들의 빠른 입장을 위해 현장판매와 이벤트 티켓을 배부하는 Ticket Box와 예매관객을 위한 티켓 배부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장 게이트 및 좌석 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핸드볼 경기장 정문 및 각 게이트 앞에 설치된 좌석 표지판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관객 분들이라면 현대카드 Gift 부스를 찾아주세요. 현대카드 Gift 부스에서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프로그램 및 행사장 안내도, 장르 소개와 관전포인트 등, 공연을 위한 사전 정보가 모두 담겨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를 빛낸 역대 주인공들

 

핸드볼경기장 정문 앞에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메인 포토 월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문을 마주하고 오른편에는 스탠다드 장르의 5커플 선수들의 모습이, 왼편에는 라틴 장르의 5커플의 공연 모습이 선수들의 소개와 함께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대형 히스토리 월에는 2005년부터 시작된 현대카드 슈퍼매치 역대 주인공들의 모습이 연도에 따라 소개되어 있는데요. 현대카드 슈퍼매치 01 마리아 샤라포바 VS 비너스 윌리엄스부터 2011년 세계 랭킹 1위에 오른 현대카드 슈퍼매치 11 노박 조코비치와 앤디 로딕의 모습까지 지난 현대카드 슈퍼매치를 빛냈던 역대 슈퍼매치 주인공들의 사진들과 함께 간략한 소개 글, 그들의 경기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선 비교적 생소한 스포츠 장르였던 댄스스포츠를 경연 형식이 아닌 갈라쇼의 형태로 선보이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가 히스토리 월의 마지막을 장식하고 있죠.

 

 

미리보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본 공연 시작 전,핸드볼 경기장 앞 댄스스포츠 장르 소개 포토월 앞에 마련된 간이 무대에서 댄스스포츠 특별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라틴 댄스는 임태성& 이한지 커플, 스탠다드 댄스의 이권규 & 박선희 커플들이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를 위해 모인 관객들 앞에서 시범 공연을 펼쳤습니다.

 

 

 

 

현대카드 Dance Box의 심사위원이었던 옥수두 심판위원이 사회를 맡아 댄스스포츠의 두 가지 장르 별 특징을 설명하며 시범 공연과 더불어 관객들에게 간략한 설명을 덧붙였는데요.스탠다드 댄스의 이권규 & 박선희 커플은 고등학교 3학년 동갑내기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다고 소개해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최선을 다해 시범 공연을 펼친 두 커플에게 관객들은 진심어린 박수를 보내주는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죠.

 

 

골라 찍는 재미가 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의 다양한 포토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가 펼쳐질 핸드볼 경기장 맞은편에는 선수들의 실물 크기로 제작 된 포토월과 댄스스포츠 장르 소개 안내판이 위치해 있습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장르 소개 안내 표지판에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댄스스포츠의 5가지 관전 포인트와 댄스스포츠의 장르 소개는 물론, 각 장르 별 특성을 담은 한마디가 영상과 함께 소개되고 있는데요. 관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선수들의 실제 공연 영상이 함께 재생되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죠.

 

 

 

 

현대카드 슈퍼매치 사상 최초로 시도된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 등신대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서 섹시한 엔딩 포즈를 취하고 있는 라틴 종목의 아니엘로 란젤라 & 크리스티나 모센스카 커플의 등신대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를 찾은 관객뿐만 아니라 올림픽 공원을 찾은 친구 및 가족들에게 단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는데요.

 

 

 

 

우아한 드레스와 턱시도를 갖춰 입은 드미트리 자르코프 & 올가 쿠리코바 등신대 옆에서 선수들의 포즈를 따라 자세를 잡거나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하고 기념 촬영을 하는 관객들이 종종 눈에 띄었습니다.

 

 

 

 

국내에선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국내 첫 댄스스포츠 갈라쇼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의 놀라운 무대가 이제 곧 펼쳐집니다. 우아하고 정열적인 라틴 댄스의 매력, 화려하고 우아미가 넘치는 스탠다드의 아름다움을 현대카드 슈퍼매치 12 댄스스포츠로 느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