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Expession of Identity] Talk 1 재클린 데이비스 > The Arts as Agent of Change- 예술을 통한 표현의 진화

2012.07.05


현대카드 슈퍼토크 05 Expression of Identity는 ‘Expression of Identity’ 주제 아래, 자신의 분야에서 종합적인 시각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독창적인 Identity를 보여주는 네 명의 연사들과 함께했습니다. ‘도서관은 살아있어야 한다’고 말한 뉴욕 공연예술 도서관 총괄 디렉터 재클린 데이비스. 그녀는 'The Arts as Agent of Change- 예술을 통한 표현의 진화'를 주제로 도서관을 집처럼 이용하고 더욱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고 설득했습니다.

 

[영상 PLAY] 모바일에서 접속 시 클릭 해 주세요.

 

경영 및 재정상의 악화에도 ‘투명성, 진실, 용기’ 3가지 가치를 중시해 온 재클린 데이비스가 만들어가는 뉴욕 공연예술 도서관은 지역 내의 종합 예술적인 문화공간으로 재창조되었습니다. 예술을 통한 진화를 인식하고, 보고 느끼는 공연예술에서 읽고 배우는 공연예술로의 변화를 도모 새로운 21세기 도서관의 가치를 발견한 것이죠. 자신만의 창조적인 ‘Identity’를 표현하는 재클린 데이비스가 현대카드 슈퍼토크 05 Expression of Identity에서 공유한 혁신적인 사고와 철학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