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글 보기

[Expession of Identity] Talk 3 김용호 > 보이는 것을 넘어서

2012.07.05


자신의 분야에서 종합적인 시각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독창적인 Identity를 보여주는 네 명의 연사들과 함께 한 현대카드 슈퍼토크 05 Expression of Identity. 현대카드 슈퍼토크 05 Expression of Identity의 세 번째 Talk에서는 ‘보이는 것을 넘어서’란 주제로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진을 만들어내는 사진가 김용호의 사고과정과 창조적 시각을 공유했습니다. 사진가 김용호의 ‘Expression of Identity’는 보이는 것을 넘어서는 피사체의 본질 탐구와 새로운 시선, 일상에서 찾아낸 창의적인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상 PLAY] 모바일에서 접속 시 클릭 해 주세요.

 

작품에 ‘스토리를’ 입히고 피사체를 보는 자신만의 시각을 담지 않으면 그 사진은 하나의 사물과 풍광을 찍은 것에 불과하다는 김용호만의 이야기는 108명의 청중에게 더욱 깊은 감동을 남겼는데요. 피사체의 본질을 탐구하는 작가의 진정성과 통찰력이야말로 사진가 김용호를 정의하는 ‘Identity’가 아닐까 유추해봅니다. 남다른 시각과 아이디어를 가진 각 분야의 정점에 서있는 연사들의 ‘Identity’를 공유 할 수 있었던 현대카드 슈퍼토크 05 Expression of Identity의 세 번째 강연, 김용호 사진가의 ‘보이는 것을 넘어서’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